본문 바로가기
  • 주식시장에서 살아 남으려면 원칙을 지키는 투자가 되어야 합니다. 원칙은 자기만의 기준에 맞추어 수립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 자기만의 기준은 수많은 매매경험을 쌓아서 수많은 시횅착오를 거쳐야 비롯소 완성됩니다.
생활정보

사과식초, 밀가루로 몸에 있는 검버섯 점빼기

by 100억리치 2022. 3. 7.
728x90
반응형

손등에 검버섯 때문에 남앞에서 손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병원가서

레이저로 빼려고 해도 워낙 많아서 병원가기도 망설여지고

스트레스 받고 있었는데, 혹시 손등에 검버섯 빼는 영상이 있지 않을까 해서

유튜브로 검색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올라와 있었어요

검버섯으로 가득찬 오른손 손등

진짜 과연 될수 있을까 기대반으로 실험 함 해보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지금 저의 손등 입니다

너무 챙피합니다.

검버섯으로 가득찬 오른손 손등
검버섯으로 가득찬 오른손 손등

방법은 사과식초(1)와 밀가루(2)를 1:2비율로 섞어서 해당 부위에 바르고

2시간 후 마른 밀가루를 떼어내면 된다고 한다.

해당 부위에 바르니 따끔따끔 하다

나는 손등에 워낙 많아서 손등 전체 다 발랐는데 이건 아닌것 같네요

사과식초와 밀가루 반죽하여 바르고 난뒤
사과식초와 밀가루 반죽하여 바르고 난뒤

 

여러차례 나눠서 해야겠어요

2~3일 지나면 빨갛게 되고 점,검버섯이 빠진다고 하는데 과연 될지 기대가 되네요

2시간 지나니 다 말랐네요

바르고 2시간 경과후

2시간 지난 후 다 떼었는데 아직은 별다른 움직임은 없네요

내일은 일부만 발라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