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주식시장에서 살아 남으려면 원칙을 지키는 투자가 되어야 합니다. 원칙은 자기만의 기준에 맞추어 수립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 자기만의 기준은 수많은 매매경험을 쌓아서 수많은 시횅착오를 거쳐야 비롯소 완성됩니다.
생활정보

냉장고에 비닐봉지에 가득 쌓인 각종 식품재료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냉동실 보관용기 사용후기(땡스소윤)

by 100억리치 2022. 3. 23.
728x90
반응형

냉동실에 가득 쌓인 식품재료들을 보면 항상 골머리를 썩히게 한다

자주는 아니지만 날 잡아서 정리했는데도 불구하고 뭔가 개운하지 않다.

1주일 먹을것만 냉동실에 있으면 될텐데 

요리해서 먹을때도 냉동실에 뭐가 있나 보고

맞춰서 요리하면 냉동실에 식품재료들이 가득 쌓이거나

썩혀서 버리는 일은 없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항상 있다.

식품재료들로 가득찬냉동실

그런데 어느날 아침에 뭔가 용기가 가득하게 있길래 뭔가 했는데

집사람이 퇴근후 부엌에서 뭔가를 하고 있었다.

나가서 봤더니~~~

왠걸 냉동실에 있는 것을 잔뜩 꺼집어 내놓고 주방이 식품재료들로 가득했다.

야밤에 지금 뭐하는거야 하면서 봤더니

바로 내가 뭔가하고 궁금해 했던 바로 그 보관용기에

식품재료들을 넣어서 냉동실을 정리하고 있었다.

보관용기로 깨끗하게 정리된 냉동실

아~~~

왜 이걸 생각못했을까~~~

옛날의 지저분한 냉동실이 깨끗하게 정리되고 있었다.

정말 깨끗하게 정리되었네요

진짜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옛날부터 이런 제품이 있었을텐데 왜 생각을 못했을까?

정말 괜찮은 제품이네요

깨끗하게 정리된 냉동실

     혹시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을까봐~~~

제품홍보지

 

 

728x90
반응형

댓글